SG워너비 김진호, 첫 솔로곡 음원차트 강타
- 연예 / 이슈타임 / 2013-02-15 12:42:00
`소몰이 창법` 원조인 SG워너비 멤버 김진호(사진)의 솔로앨범이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했다.
지난 14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오늘`을 발표한 김진호는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앨범 발매 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몰 예약차트 1위를 기록한 김진호는 음반, 음원차트를 모두 휩쓸며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김진호는 타이틀곡 `알고있니`로 소리바다 3위, 다음뮤직 5위, 멜론, 벅스 8위를 차지했으며 또다른 타이틀곡 `언젠가` 역시 벅스 3위, 소리바다 7위에 함께 랭크되며 첫 솔로앨범을 향한 음악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특히 앨범 공개 직후 더블타이틀곡 외에도 앨범 수록곡들이 모두 순위권에 진입하며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며 진정한 뮤지션의 귀환을 알렸다.
김진호는 이번 앨범 수록곡 전곡을 본인의 자작곡으로 채워 보컬을 넘어선 진정한 뮤지션으로서의 의미를 팬들에게 인식시켰다.
자신의 가족이야기와 마음속의 말들을 이야기하듯 담담히 풀어낸 음악들과 함께 SG워너비에서 보여주었던 것과는 또다른 진솔하고 담백한 음악적 진정성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든 것이 기대이상이다" "귀가 정화되는 음악들" "성숙해진 명품 보이스" "말이 필요 없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진호는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오늘`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4월 21일에는 일본 도쿄 오차드홀에서 단독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