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T시리즈 'T-러브'로 2년만에 컴백

연예 / 이슈타임 / 2013-02-14 15:34:00
  • 카카오톡 보내기
NULL



가수 김태우(사진)가 2년 만에 컴백한다.


김태우는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곡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 `T-러브`로 컴백 신호를 알렸다.


SBS `신사의 품격` OST `하이 하이`와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내가 나를 봐도 슬퍼`로 승승장구하며 `음원 강자`의 자리를 지켜온 김태우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미니앨범 `T-러브`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태우의 `T-러브`는 타이틀곡인 `카즈믹 걸`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다섯 가지 테마별로 다양한 사랑이야기를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카즈믹 걸`은 신예 프로듀서팀 `레드 로켓`이 만든 곡으로, 완벽한 내 이상형을 만나 그녀에게 다가가는 내용을 위트 있는 가사와 콘셉트로 잘 풀어냈다.


또 세련된 힙합 비트 위에 록적인 사운드와 펑키한 느낌이 더해져 제목처럼 진짜 우주사운드 같이 새로운 느낌이 드는 신선한 음악으로 리스너의 귀를 자극한다.


특히 귀에 들어오는 인상적인 기타리프와 스트링라인이 어우러져 완성된 신선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게다가 김태우만의 호소력 있고 허스키 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 신인가수와 부른 것으로 전해진 듀엣곡 `오빠`는 "김태우의 부드러운 음색과 신인여가수의 상큼한 음색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더욱 사랑스러운 노래로 탄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랑이야기를 노래로 담아 마치 영화 `러브액츄얼리` 같이 사랑스러운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태우는 `T-바이러스` `T-스쿨` 이후 T시리즈로 본인의 색깔을 잘 나타내는 T를 강조하며 따뜻한 사랑을 담아 `T-러브`로 정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위해 콘셉트 기획에서부터 음반제작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14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앨범디자인 역시 김태우가 직접 기획하며 `T-러브`라는 앨범타이틀에 맞게 디자인 자체를 하트모양으로 만들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달콤한 선물상자 같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우의 미니앨범 `T-러브`는 오는 20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