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보컬라인 대현-영재 '원샷'재킷 공개
- 연예 / 이슈타임 / 2013-02-06 14:01:00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B.A.P(비에이피)가 보컬라인 대현(사진 왼쪽)과 영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B.A.P의 두 번째 미니앨범인 `원샷`의 음원 공개에 앞서 맏형라인 방용국과 힘찬에 이어 6일 나이 서열상 중간이자 보컬라인으로 통칭되는 대현과 영재의 `쎈캐`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 `포이즌`과 B.A.P의 `워리어` `파워` 등을 작곡하며 업계 최고의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 김기범 콤비가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원샷`은 이미 선공개된 감성힙합 `빗소리`와는 정반대의 현실적이고 진지한 의미를 부여한 강렬한 B.A.P만의 장르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원샷`은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곡"이라며 "1년 전 `워리어`로 등장했던 금발의 여섯 전사에 마음을 빼앗긴 이들이라면 이 노래의 무게감에 환호할 것이고 `대박사건`과 `하지마`로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던 이들이라면 이 노래의 강렬함에 마음을 빼앗길 것"이라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총 5곡으로 구성된 B.A.P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의 음원과 동명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앞서 8일 정오에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