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참석

정치일반 / 류현주 기자 / 2025-08-29 15:18:25
  • 카카오톡 보내기
- 김 의장 “우리 농업이 성장의 길로 힘차게 나아가도록 뒷받침 할 것”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이 지난 28일 평택시 농업생태원에서 열린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회식에서 참석자들과 터치버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더민주, 시흥3)은 28일 저녁 평택시 농업생태원에서 열린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경기지역 농업경영인들을 격려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연합회(회장 정정호)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경기지역 농업인 단체, 농.축협 관계자 등 3천여명이 참가했다.


경기도의회에서도 김규창 부의장, 방성환 농정해양위원장, 김성남.서광범.이오수.이학수.서현옥.김재균 의원이 참석해 농업인들을 응원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이 지난 28일 평택시 농업생태원에서 열린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회식에서 우수후계농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우수후계농에 대한 표창을 수여한 데 이어, 개회식 시작을 알리는 터치버튼 퍼포먼스에도 참여했다.


김진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 농업의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후계농업경영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농촌의 노령화와 인구 감소, 급격한 기후변화와 같은 복합적 위기 한가운데 서 계신 여러분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주인공이자, 새로운 미래를 여는 희망”이라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이 지난 28일 평택시 농업생태원에서 열린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회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이어 김 의장은 “농업은 우리의 생명과도 같은 산업이고,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떠받치는 든든한 기반”이라며 “경기도의회는 우리 농업이 성장의 길로 힘차게 나아가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