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 ‘추경심의 민생의정’ 당부

정치일반 / 류현주 기자 / 2025-09-11 14:55:27
  • 카카오톡 보내기
- 건설교통위원회 9일~11일 경기도건설본부, 교통정보센터 현장방문 및 추경예산 현안보고
- 허원 위원장 “현장중심 의정활동으로 소통 강화 … 의회와 집행부 상호협력해 도민 위한 협치 실현”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 ‘추경심의 민생의정’ 당부(사진=경기도의회)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허원)는 9일~11일 현장방문 의정활동으로 현장정책회의를 개최하고, 의회와 집행기관이 상호협력을 통해 민생을 위한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가 이뤄지길 당부했다.


건설교통위원회의 이번 현장정책회의는 도의회 제386회 임시회 상임위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9일 경기도건설본부와 교통정보센터 등을 방문해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 현황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 ‘추경심의 민생의정’ 당부(사진=경기도의회)

또한, 건설위는 10일 현장정책회의에서 소관부서인 건설국, 교통국, 철도항만물류국, 경기도건설본부, 경기국제공항추진단, 경기교통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도교통연수원 등의 추경예산 및 현안보고를 청취하고 질의응답과 토론을 통해 민생추경 심의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허원 위원장은 “현장정책회의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도민을 위한 추경 심의가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줄 것”을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 ‘추경심의 민생의정’ 당부(사진=경기도의회)

 

이번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에는 허원(국힘,이천2) 위원장을 비롯해 문병근(국힘,수원11)·김동영(민주,남양주4) 부위원장과 강태형(민주,안산5)· 김성수(민주,안양1)·김영민(국힘,용인2)·박명숙(국힘,양평1)·박옥분(민주,수원2)·서성란(국힘,의왕2)·안명규(국힘,파주5)·이영주(국힘,양주1)·이홍근(민주,화성1) 의원 등이 참석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