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열대야에 지친 사람들 ‘배달특급’으로 모여라!

경기북부 / 김대일 기자 / 2022-07-31 12:19:38
  • 카카오톡 보내기
배달특급, 8월 2일~11일 ‘열대야 이기는 야식 할인’ 이벤트 진행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열대야 이기는 야식 할인’ 이벤트 배너(사진=경기도주식회사)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무더운 열대야에 지친 소비자들이 맛있는 야식으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8월 2일 화요일부터 8월 11일 목요일까지 ‘열대야 이기는 야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밤 9시부터 자정까지 배달특급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최소 주문 금액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다.


배달특급은 양주, 안성, 평택, 고양, 가평, 포천 6개 지자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1일부터 7일까지 ‘픽업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1만8,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최근 더운 날씨가 밤까지 이어지면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배달특급을 통해 통 큰 할인도 받고, 소상공인과 함께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은 지난해부터 소비자와 가맹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확대해오고 있다.


배달특급만의 지자체 밀착 프로모션인 ‘특급의 날’은 물론, ‘주말엔 배달특급’,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등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밖에 다양한 비정기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