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 우수패널 시상식 개최

금융 / 김대일 기자 / 2021-12-26 11:14:14
  • 카카오톡 보내기
금융소비자 보호와 소비자 피해 예방 위한 아이디어, 제도개선 발굴 우수패널 시상
우리WON뱅킹, WON컨시어지 서비스 등 고객 관점의 개선 과제 제안 / 채택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고객패널인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2기 우수패널 시상식을 개최

했다. 이중호(가운데)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그룹장이 우수패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와 고객 소통을 위한 고객패널인‘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 우수패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도이다.

올해 5월 선발된‘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는 세 차례의 비대면 간담회를 통해 우리은행 상품개발 직원과의 활발한 온라인 소통을 펼쳤다. 이를 통해, 우리은행의 대표 비대면 판매 채널인 우리WON뱅킹, WON컨시어지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우리WON뱅킹에 고령자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한 메인화면 개선,회원가입 프로세스 개선 등 30여개의 개선과제가 채택되었다.

또한, 이번달 3일 개최된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에 우수패널이 직접 비대면 화상회의에 참여해 권광석 우리은행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함께‘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 제안활동 및 성과를 직접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의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소통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