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디지털대성과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금융 / 김대일 기자 / 2022-11-10 10:42:54
  • 카카오톡 보내기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교육 플랫폼 서비스의 상호 제공을 통한 협력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 제공
▲ 하나은행은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방배로에 위치한 ㈜디지털대성 본사에서 ㈜디지털대성과 디지털 금융과 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오른쪽)이 김희선 ㈜디지털대성 대표이사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은행)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지난 9일 ㈜디지털대성 본사에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김희선)과 디지털 금융과 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과 ㈜디지털대성의 ‘젤리페이지’ 서비스 제휴를 통한 양사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건전한 금융 습관과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연계를 통한 회원 혜택 제공 ▲양사 회원 및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서비스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업 키로 했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자녀의 학업성취를 비롯한 교육 방향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디지털대성과 함께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확대를 통해 ‘아이부자 앱’을 아이 스스로 올바른 금융 습관을 기르고, 가족·친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건강한 금융교육 인프라 제공이라는 사회적 역할을 다 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은 초중고 학생과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강의, 테스트, 논술 입시컨설팅 등 교육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