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 옥탑재즈 등 다양한 공연 마련
- 인천 / 문찬식 기자 / 2022-08-09 09:17:58
[프레스뉴스] 문찬식 기자= 국내 손꼽히는 클래식 음악 전용 공연장인 아트센터인천이 여름 휴가기간 동안 즐길만한 다양한 기획 공연들을 선보인다.
▲아트센터인천 토요스테이지 포스터 (사진=인천시) |
6일 청소년 음악회를 시작으로 옥탑재즈 II(8월12일),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II(8월20일), 슈트라우스 스트레스 III(8월27일)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12일 아트센터인천 다목적홀에서 펼쳐질 옥탑재즈 II에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재즈 보컬리스트 MOON혜원이 심규민(피아노), 준스미스(기타), 장승호(기타), 신동진(드럼)이 출연, 재즈 감성을 전한다.
20일에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키즈 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두 번째 공연과 ‘프렌쥬’를 클래식 음악과 결합해 놀이 중심의 공연으로 소개하는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에서는 로비에서 악기를 체험해 보는 시간도 갖는다.
4년째 아트센터인천 대표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토요 스테이지: 슈트라우스 스트레스 III]에서는 첼리스트 김두민이 출연해 부르흐의 ‘콜 니드라이 Op. 27’을 연주한다.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최수열 지휘와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로 펼쳐질 이 연주에서는 라벨의 ‘볼레로’, R.슈트라우스의 ‘돈키호테’ 등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첼리스트 김두민의 연주로 유장하고 장엄한 선율의 ‘콜 니드라이’를 감상할 수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