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생거진천 문화축제 현장 고향사랑 손길 이어져

사회 / 프레스뉴스 / 2025-09-26 21:10:01
  • 카카오톡 보내기
㈜한성환경기연, ㈜거광이엔지, (합)신양건설, ㈜한일네트워크엔지니어링, 송민준 팬클럽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 진천군 기탁식

충북 진천군은 26일 제46회 생거진천 문화축제 현장에서 지역 사랑을 확인하는 고향사랑기부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날 여러 기업과 축제 참가 가수 팬클럽에서 고향사랑기부금 총 3,500만원을 기탁했다.

먼저 ㈜한성환경기연 김동규 대표와 ㈜거광이엔지 김태흥 대표, (합)신양건설 이종명 대표, ㈜한일네트워크엔지니어링 김상기 대표는 각각 500만원에서 1,000만원씩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김동규, 김태흥, 이종명, 김상기 대표는 “진천군 발전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트롯트계 감성 귀공자로 불리는 가수 송민준의 팬클럽 ‘대한민준’ 충청지역 회원들도 500만원을 전달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송민준의 진정성 있는 무대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며 “그 마음을 본받아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팬덤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내주신 귀중한 기부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든 성금은 지역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축제장 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는 다트 체험 이벤트와 현장 기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체험형 홍보를 선보였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