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리듬체조 국가대표 서고은 선수 후원
- 금융 / 김혜리 / 2018-08-06 09:21:49
| 리듬체조 국가대표 서고은 선수. <사진=우리은행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우리은행이 리듬체조 국가대표 서고은(문정고2) 선수의 공식 후원사가 된다.
우리은행은 비인기 스포츠 육성 및 유망주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서고은 선수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서 선수는 초등학생 시절부터 리듬체조를 시작해 2016년 전국소년체전에서 1위를 차지한 뒤 국내외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지난 5월에 열린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는 종합 1위에 오르며 리듬체조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은행은 서 선수에게 성실함과 뛰어난 재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원기업 없이 사비로 훈련비용을 충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즉각 후원을 결정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우리은행은 서 선수가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8월에 열리는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각종 대회 출전을 위해 필요한 훈련비용을 지원한다. 또 서고은 선수의 꿈인 올림픽 메달을 위해 2020년 도쿄올림픽까지 지원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리듬체조 유망주인 서고은 선수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리듬체조를 비롯해 지원이 필요한 스포츠 종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대한민국 스포츠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