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한효주 6살 차이…"미국서 일정 겹쳐 식사했을 뿐" 열애설 일축

연예 / 김대일 기자 / 2018-07-09 09:51:24
  • 카카오톡 보내기
'인랑' 시사회 현장.(사진=네이버 영화)

(이슈타임)김대일 기자=한효주가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강동원과 미국에서 식사자리를 같이 해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다.


열애설로 두 사람의 나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효주는 1987년생으로 올해 32살, 강동원은 1981년 1월18일생으로 올해나이 38살이다.


그러나 강동원과 한효주는 소속사를 통해 "미국에서 만남을 가진 건 사실이지만 동석한 지인들과 어울려 몇 차례 식사를 했을 뿐이다"라고 선을 그었으며, 소속사 측은 한효주와 강동원이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지난 8일 설명했다.

앞서 8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한효주와 강동원이 편안한 복장으로 미국의 길거리를 자유롭게 걸어다니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검은색 모자를 썼고 강동원의 손에는 물건이 가득 담긴 비닐봉지가 들려 있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개봉한 '골든슬럼버'와 오는 25일 개봉하는 '인랑'에 함께 출연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며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한효주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는 동안 강동원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다.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린다"고 설명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