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여름휴가를 일찍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연예 / 강보선 기자 / 2018-06-19 11:21:08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알라모 렌터카)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여름의 문턱, 6월도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이 여름휴가를 일찍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비회원인 경우 무료로 신규가입 후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하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중소형·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6)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 19일까지이며, 여름 성수기인 7월 15∼8월 31일까지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남들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회원분들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라며, “여름 극성수기를 제외하고 연말까지 장기간 적용되는 이벤트인 만큼 알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 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은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스텝(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