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NP파리바, '서울로7017정원 만들기' 참여
- 금융 / 김혜리 / 2018-06-18 09:11:28
| (사진=한국 BNP파리바)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한국 BNP파리바는 국내 BNP파리바그룹의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서울 중구에서 '서울로7017진입로 정원 만들기' 활동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활동에는 BNP파리바은행, BNP파리바증권,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보험, BNP파리바 카디프손해보험 등 4개사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활동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8년째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숲 전문 환경단체 (사)생명의숲국민운동, 서울로 7017의 조경을 담당하는 '초록산책단'이 함께했다.
BNP파리바 임직원들은 서울로 7017 ‘수국빵전망대’ 근처에 수국, 목수국, 휴케라 등 다양한 꽃들을 심은 화분을 배치하며 서울로를 찾은 시민들이 꽃과 함께 향기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원을 조성했다.
필립 누와로 BNP파리바 한국 대표는 “한국 BNP파리바는 국제연합(UN)이 발표한 지속가능개발목표(SDG)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도심 정원 조성 활동은 UN의 지속가능개발목표 중 '지속가능한 도시 및 지역사회 조성'이라는 목표에 부합하는 활동으로, 도심 생활권내 녹지를 확산하고, 서울로 방문객들이 꽃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