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안산시의원 후보, 주민생활 4가지 정책공약 발표
- 경제/산업 / 강보선 기자 / 2018-05-28 16:26:50
김태희 안산시의회 후보가 '주민생활 정책공약 4개 분야' 공약을 밝혔다.[사진=김태희 후보 사무실] |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김태희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의회 나 선거구(본오1·2동, 반월동) 후보가 '주민생활 정책공약 4개 분야' 공약을 27일 밝혔다.
주민생활 정책공약 4개 분야는 ▲안산의 비전과 정책 약속! ▲본오동과 반월동 주민과의 공통 약속! ▲본오1·2동 주민과의 약속! ▲반월동 주민과의 약속! 등이다.
안산 비전과 정책으로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험형 학습공간 '안산 어린이 박물관 건립'을 추진하고 신안산선연장과 수인선의 원활한 개통을 추진했다. 또 '세계정원 경기가든'과 '안산 사이언스밸리'의 원활하게 조성할 예정이다.
본오동 주민과의 약속으로는 신설어린이 공원 지하주차장 원활한 조성 추진과 골목상권활성화 방안 마련과 정책 지원을 추진한다.
반월동 주민과의 약속으로는 주민을 위한 생활체육문화시설을 확충하고 반월동 주민 출퇴근과 학생들 통학하는 교통환경 개선등을 약속했다.
본오동과 반월동 공통약속으로는 학부모 간담회를 통한 교육환경개선을 추진하고 주택가 주차난의 점진적 개선, 동병 공원을 주민 친화적인 생활체육문화공원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본오동과 반월동 주민에게 꼭 필요한 생활 정책공약 실현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만큼 지역 주민들께서 정책과 실천 능력이 뛰어난 일꾼을 선택해 주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