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2018 경기국제보트쇼’ 참가
- 경제/산업 / 순정우 / 2018-05-24 17:19:31
한화테크윈이 ‘2018 경기국제보트쇼’에 유일한 영상보안업체로 처음 참가해 선보인 열상카메라(TNO-4030T)와 스테인리스 카메라(XNP-6320HS).[사진=한화테크윈] |
(이슈타임 통신)순정우 기자=한화테크윈이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에 참가했다.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 자리매김해 올해 11회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 유일한 영상보안 기업으로 참가한 한화테크윈은 해양 레저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국내 1위 이자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영상보안기업으로서 바다 위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날씨 변수와 각종 사고 등을 최소화하는데 적합한 해양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한화테크윈이 주력으로 선보인 것은 ▲스테인리스 카메라 ▲열상 카메라 ▲안개보정∙흔들림보정 기능 등이다.
이와 더불어 해양 영상보안 솔루션에 꼭 필요한 안개보정(Defog) 기능과 영상 흔들림보정(DIS) 기능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카메라 한 대로 360도 전방위 감시가 가능해 항구∙항만 등 광역지역에서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디렉셔널 카메라는 물론 폭발, 화재 위험이 있는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운용될 수 있는 방폭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터키 이스탄불의 대표 여객선인 ‘시티라인’에도 약 250대의 와이즈넷 시리즈 카메라를 납품하며, 선박 보안과 승객 안전을 위한 최적의 영상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