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신주니어, 1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

연예 / 백성진 / 2018-05-10 14:03:55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배드보스 컴퍼니)

(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싱어송라이터 카라신주니어가 정규앨범 “Flowering Knights 3018”로 1년만에 컴백했다.


카라신주니어는 1년 전 "봄봄해" Ep 발매 이후 정규앨범으로 새로 돌아왔다.


카라신주니어는 앨범 수록곡 18곡을 모두 프로듀싱했다. 앨범의 색채는 대체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트리피(Trippy)한 무드를 주면서 일렉트로닉과 트랩사운드를 결합한 힙합 알앤비 앨범이며 곡마다 들려주고자 하는 장르가 조금씩 다른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PuffOdd 크루의 Dirtyframe, OVDL, Denzel O'mighty, Swallowsail, Oddity nature, Webside 크루의 STXXCH, NAKED, Xanny boi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 역시 기존의 뮤비의 틀을 넘어 SF로 제작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감독과 앨범커버는 비쥬얼 아트 디렉터 Anthony's World가 맡았다. 타이틀곡 'Midnight Air' 역시 그의 대표곡 'Ah u ready'를 만들어 냈었던 Dinosoul과 작업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PB R&B를 보여 주고 있다.


PB R&B는 일렉트로니카, 록, 힙합, R&B 장르가 섞여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과 세대를 넘나드는 분위기를 내는 음악의 한 장르를 뜻한다.


카라신 주니어 소속사 배드보스 컴퍼니는 "카라신 주니어는 PB R&B라는 다소 생소하지만 트랜디한 장르의 음악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아티스트이다. 그의 음악에 주목하고 응원해 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