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제26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 금융 / 김혜리 / 2018-04-26 13:16:53
| KEB하나은행이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6회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KEB하나은행이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6회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환경부와 산림청, 서울시립미술관이 공식 후원하며 '초록초록, 자연의 소리를 듣고 그려요'라는 주제로 오는 7월 13일까지 예선 접수를 진행하고 8월초 본선 진출작을 가려낸다.
올해 대회에서는 KEB하나은행이 대회에 참여하는 어린이의 작품 당 1000원씩 후원금을 모아 자연환경 보호단체에 전달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KEB하나은행의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1993년 개최한 이래 올해로 26년째 이어져 전통 있는 전국 규모의 미술대회다.
매년 전국에서 3만명 이상의 어린이가 참가하고 있으며 '어린이 경제뮤지컬'과 함께 KEB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어린이 지원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회 응모는 접수증을 출품 작품 뒤에 붙인 후 대회 운영사무국에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전국 KEB하나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증은 대회 공식홈페이지에 온라인 등록 후 출력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