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강남 음악 프로그램 연속 출연…'장지기장' 중독주의보

연예 / 김대일 기자 / 2018-04-20 21:27:32
  • 카카오톡 보내기
즐겁고 행복한 마음 살아가자는 내용 담은 건전가요
트로트황제 태진아와 강남이 공중파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세번째 콜라보 곡을 선보인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와 강남이 공중파 가요 프로그램에 연쇄 출격해 신곡 '장지기장' 무대를 선보인다.


태진아와 강남은 오는 21~22일로 예정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동반 출연해 '장지기장'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전통시장', '사람팔자'에 이은 강남·태진아의 세 번째 콜라보곡 '장지기장'은 지난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첫선을 보인 뒤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명나는 멜로디로 '국민 건전가요'로 불리며 인기가두를 달리고 있다.


태진아 작곡, 이루 작사의 '장지기장'은 부모에 대한 감사한 마음, 음주·졸음·과속운전 조심, 희망찬 미래에 대한 확신 등 일상에서 지킬 것을 지키며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자는 내용을 담은 건전가요 장르의 곡이다.


특히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태진아 비장의 요리 '우유콜라라면'이 큰 화제를 모은 뒤 음원이 공개되면서 '라면은 후루룩 잘 넘어간다'라는 가사 때문에 '국민 라면송' 아니냐는 반응까지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태진아는 20일 방송된 MBN '생생 정보마당'의 '스타 시크릿' 코너에 출연해 데뷔 46년차의 건강 비결과 우유콜라라면의 탄생 비화 그리고 강남과 '장지기장' 연습 장면 등을 가감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