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정승우 이혼, '성격차이'로 11년만에 파경

연예 / 김대일 기자 / 2018-04-19 15:56:36
  • 카카오톡 보내기
소속사 측 "성격차이로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 진행 중"
배우 왕빛나와 프로골퍼 정승우의 이혼소식이 알려졌다. [사진=왕빛나 SNS]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배우 왕빛나가 프로 골퍼 정승우와 이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왕빛나 소속사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왕빛나씨는 성격차이로 인해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왕빛나는 지난 2007년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끝내 성격차이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며 11년 만에 결혼 생활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


한편 왕빛나는 '작은 아씨들', '하늘이시여', '황진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하 왕빛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왕빛나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왕빛나 씨는 성격차이로 인하여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 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왕빛나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왕빛나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