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나얼 MV 주인공 발탁…'성공한 덕후'

연예 / 김대일 기자 / 2018-03-26 17:42:20
  • 카카오톡 보내기
과거 라디오 방송서 "나얼씨 팬이다, 뮤직비디오 꼭 출연하고파" 밝혀
배우 신혜선이 가수 나얼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배우 신혜선이 가수 나얼의 새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6일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롱플레이 뮤직은 "나얼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한다"며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신혜선이 뮤직비디오의 이미지와 잘 맞아 나얼도 적극 찬성하면서 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함께 과거 신혜선이 나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혜선은 과거 라디오 방송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나얼의 '귀로'를 신청했다. 당시 신혜선은 "나얼 씨의 팬이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 꼭 출연하겠다"라고 말했고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이른바 '성공한 덕후(팬)'이 됐다.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나얼 정규 2집 'Sound Doctrine(사운드 닥트린)' 앨범에는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을 비롯해 'Soul Walk', 'Heaven', 'Spring Song', 'BABY FUNK', '기억의 빈자리', 'Stand Up', 'Blue Wing', 'Gloria', 'Comforter' 등 70년대부터 90년대까지 흑인 음악 장르의 다양한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나얼은 소속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활동도 병행 할 예정이다.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수원, 광주, 부산 등지를 도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