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만 명 돌파
- 경제/산업 / 윤선영 / 2017-12-11 12:55:37
르노삼성자동차 QM3 브랜드 스토어가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사진=르노삼성 제공] |
(이슈타임 통신)윤선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의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
NEW QM3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12월 8일을 기준, 방문객 총 수는 약 1만2000명 이상이다.
르노삼성자동차 QM3 브랜드 스토어가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사진=르노삼성 제공] |
르노삼성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로 더욱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NEW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내·외부를 새 단장한다.
화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통해 더욱 푸짐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팝업 레스토랑과 쿠킹 클래스를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함께 참여 가능한 QM3 현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한 NEW QM3와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고 더욱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