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5주년 기념 수상작 전시
- 경제/산업 / 순정우 / 2017-12-04 11:36:22
아우디가 오는 7일부터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Audi Design Challenge)’의 수상작을 전시한다.[사딘=아우디코리아] |
(이슈타임 통신)순정우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17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수상작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기업 브랜드들과 함께 디자인 동향을 선보이고 국내외 브랜드의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행사로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고 월간디자인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 아우디 코리아는 디자인 주도기업 부문으로 참가하며, 2013년 1회를 시작으로 5주년을 맞은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지난 4년간의 모든 수상작 63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음악, 모션 그래픽, 제품, 가구 총 4개 부문에서 아우디 브랜드 철학인 '기술을 통한 진보'를 작품으로 형상화한 순수 창작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이다.
이번 전시 공간은 ‘뉴스페이퍼’를 컨셉으로, 지난 4년 동안의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결과물과 스토리를 한 면에 담은 거대한 뉴스스탠드 형식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2013~2016년의 4년간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수상작들을 신문 기사 형식으로 전시한다. 전시 기획 및 디자인은 에스오프로젝트가 맡았다.
에스오프로젝트는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의 디자인 방법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하고 있는 디자인 회사로서 Red Dot 어워드, TDC 뉴욕, TDC 도쿄, ARC 어워드 등 국내외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