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휴가 '핫개캉스' 눈길

/ 김담희 / 2017-07-26 11:55:01
  • 카카오톡 보내기
"반려견과 함께 요트 타고 수영하고, 힐링 했어요"
지난 19일 인천 라마다호텔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캉스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사진=펫프렌스터디]


(이슈타임)송윤희 기자=지난 19일 라마다 인천 호텔에서는 펫프렌스터디의 핫개캉스가 열렸다.

'펫프렌스터디'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진행한 문화 강좌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 미용과 건강관리 등 실속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행사가 입소문을 타면서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번 펫프렌 핫개캉스는 도그티비와 네츄럴 코어가 주최하고 라마다인천호텔과 이츠독이 주관, 아일솝 버박, 라이프앤도그, 네오팝, 강아지 대통령이 협찬한 행사로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0팀이 선발됐다.

견주를 위한 디저트와 음료는 물론 반려견을 위한 네츄럴 코어 간식 박스가 세팅된 요트 체험을 시작으로 호텔 루프탑 가든에서 열린 디너 뷔페와 게임 파티, 반려견들의 수영 타임 등 반려 인과 반려견이 모두 만족할 만한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자에게는 네츄럴코어, 아인솝, 네오팝, 버박, 강아지대통령이 준비한 20만원 상당의 선물 꾸러미가 전달됐다.

펫프렌 핫개캉스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난생 처음 요트를 타보는 터라 아이들이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바닷바람을 즐기면서 힐링하는 모습을 보니 참 잘 왔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반려견 동반입장이 되는 숙소를 찾아도 함께 관광지 입장이나 식당 출입이 어려워 매번 캠핑장만 찾아갔는데 특급호텔에서 요트 디너뷔페를 먹으니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