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나들이를 가고 싶다면?…르노삼성자동차 'QM3'·'QM6'

/ 박혜성 / 2016-10-03 17:18:45
  • 카카오톡 보내기
감각적 디자인·넓은 실내공간·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반려동물들도 '대만족'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에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자동차들이 전시됐다.[사진=박혜성 기자]

(이슈타임)박혜성 기자=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 시대를 맞아 동물들과 함께 여행이나 소풍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동물을 자동차나 지하철 등에 태워 함께 이동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렇듯 반려동물과 여행을 가고 싶지만 이동수단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QM6와 QM3는 최적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의 차량 중에서도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기에 편한 SUV 모델인 QM6와 QM3를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선보였다.
반려인들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소형 SUV QM3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사진=박혜성 기자]

QM3는 르노삼성의 전륜구동 소형 SUV다. 아담한 사이즈의 차량이지만 SUV 답게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장비가 탑재돼 있으며, 특히 젊은 계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소풍을 즐기기에 최적의 차량이다.

또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중형 SUV QM6는 기존 모델 QM5보다 차체 크기가 커져 대형견들을 태워도 답답해 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중형 SUV 다운 드넓은 실내공간이 최고 강점으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넉넉하게 실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전시한 중형 SUV QM6.[사진=박혜성 기자]
QM6는 넓은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들을 넉넉하게 실을 수 있다.[사진=박혜성 기자]

반려동물과의 도심 나들이를 위해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은 르노삼성이 전시해놓은 차량들을 구경하며 차량 앞에서 동물들과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많은 관객들은 르노삼성 직원과 차량에 대한 상담을 받기도 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