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강연 진행

/ 박혜성 / 2016-10-01 11:32:44
  • 카카오톡 보내기
"후각 발달한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향기 이용한 케어 방법"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성지유 강사의 천연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강연이 진행됐다.[사진=김현진 기자]
아로마테라피 강연 중인 성지유 강사[사진=김현진 기자]
아로마테라피 강연을 체험 중인 관객.[사진=김현진 기자]

(이슈타임)김현진 기자=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반려동물 웰빙을 주제로 개최된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에서 아로마테라피 강연이 진행됐다.

국제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 성지유 협회장이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마사지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성 협회장은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이론 소개와 반려동물 간단한 위생 미용에 대해 설명했다.

성 협회장은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를 이용한 치료 방법으로 후각이 발달한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케어 방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반려동물은 후각이 예민하기 때문에 인공적인 향이 강하게 나는 제품을 힘들어 한다. 하지만 천연 아로마 제품을 반려동물에게 맞게 만들어 사용하면 반려동물 피부건강은 물론 심신안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반려동물을 위한 천연 아로마 버블바를 만들기를 시연했다. 관람객들이 함께 만들기에 참여하도록 해 시연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한편 오늘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펫케어페스티벌을 반려동물의 웰빙을 주제로 아로마테라피는 물론 윤정원강사의 도그요가와 채낙영셰프의 수제간식 요리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