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페스티벌 '반려동물 웰빙' 주제로 10월 행사 개최…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 김담희 / 2016-09-23 11:01:56
  • 카카오톡 보내기
채낙영 셰프 반려동물 간식 요리시연·윤정원 강사의 도그요가 등 예정
10월 1일 개최하는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웰빙을 주제로 3일동안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한다.[사진=펫케어]


(이슈타임)이진주 기자=오는 10월 인천 송도에서 반려동물들의 건강 웰빙을 주제로 한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개최된다.
'
최근 사료시장에서는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고급 영양 성분을 더한 사료들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웰빙 바람이 불면서 보호자가 직접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만드는 것이 더 이상 특별한 일이 아니다.
'
10월 1일(토)~3일(월)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펫케어페스티벌에서도 반려인들의 이러한 관심에 발맞춰 '그랜파피의 식탁'이라는 주제로 웰빙 프로그램들을 다수 준비했다.
'
이번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에서는 국제 도그쇼를 비롯해 채낙영 셰프의 반려동물 수제간식 요리시연과 윤정원 요가 강사가 선보이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도그 요가'가 진행된다.
'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을 위한 무료상담도 실시한다. '주식회사 위드에서는 문제행동을 보이는 반려견을 위한 클리커트레이닝 교육 상담과 위생 미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상담을 받은 모든 분들을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뽑아 조은희 작가의 반려동물 초상화를 선물로 준다.
'
또한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바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그랜파피 그리기'도 진행돼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그우먼 김미려와 가위바위보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은 인천시와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한다. 주관사는 펫케어페스티벌 외 펫쯩(반려동물 인식표), 그랜파피 캐릭터 사업 등 반려동물 전분야에 걸쳐 펫케어토털서비스 기업 ㈜펫케어가 맡는다.
'
펫케어페스티벌은 지난 5월 안산에서 개최돼 '반려동물 토크 콘서트' '클리커 트레이닝' '미용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많은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은 인터파크(http://bit.ly/2bp5imv)에서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