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 추석 연휴 예매자 '정품사료' 증정이벤트 개최

/ 박혜성 / 2016-09-13 09:09:39
  • 카카오톡 보내기
추석 연휴 기간 예매자 중 예매 순서 끝자리 3ㆍ6ㆍ9로 끝나면 정품 사료 증정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추석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펫케어]

(이슈타임)박상진 기자='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이 추석연휴를 맞아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 주관사인 ㈜펫케어는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티켓을 예매한 사람들 중 예매 순서 끝자리가 3ㆍ6ㆍ9로 끝나는 예매자 전원에게 정품 사료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가령 예매 순서가 3번째, 6번째, 9번째, 13번째, 16번째, 19번째 등일 경우 사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첨자 발표는 행사 기간 다음날인 19일 당첨자 전원에게 문자 메시지로 개별 공지될 예정이며, 경품은 26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펫케어 측은 '본 이벤트의 경품으로 활용되는 정품 사료는 '성견용''이라며 '고양이 등의 기타 동물사료는 다른 이벤트로 준비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6 인천 국제 펫케어페스티벌'은 웰빙을 주제로 반려동물을 대하는 올바른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웰빙 프로그램과 (사)한국애견협의의 국제 도그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평소 반려동물에게 만들어주는 나만의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해, 선정된 4개의 레시피는 채낙영 셰프가 페스티벌 메인 무대에서 직접 요리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일 마사지와 펫요가 등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