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일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 송도 컨벤시아서 개최

/ 김담희 / 2016-08-11 17:11:26
  • 카카오톡 보내기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제공하기 위해 개최
오는 10월 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이 열린다.[사진=펫케어]


(이슈타임)김현진 기자=최근 펫팸족들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0월 1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
이번 페스티벌은 '국제 도그쇼'를 비롯해 '그랜파피의 식탁'등 여러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 있어 펫팸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기타 다채로운 콘테스트 및 강의, 시연행사와 행사 홍보 및 참여를 위한 사전 이벤트도 계획돼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은 애견협회 국제 도그쇼와 펫케어 국제 웰빙페어를 주요 테마로 구성된다. 약 1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 의사를 밝힌 가운데 국내외 관람객들도 약 3만여명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돼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2016 인천 국제 펫케어 페스티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업체 및 관람객에게 반려동물과 관련한 최신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반려동물과 공존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
인천광역시와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하고 ㈜펫케어가 주관을 담당한 이번 행사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10월 1일(토)~10월 3일(월) 3일 동안 진행된다. ㈜펫케어는 지난 5월 열린 2016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반려동물 토털솔루션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