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도시재생 관광창업아카데미 명사초청특강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4-08-13 17:33:34
  • 카카오톡 보내기
▲ 남해군 도시재생 관광창업아카데미 명사초청특강 포스터(사진=남해군)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창생플랫폼에서 ‘남해군 도시재생 관광창업 런케이션’ 명사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명사특강은 지역 관광산업의 성장 및 창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남해군 도시재생 관광창업아카데미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교육생뿐만 아니라 남해군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특강 주제는 ‘성공하는 스타트업 마케팅 (Start Up Marketing)’이며, ‘우아한 형제들’의 대외정책실 이사를 역임했던 ㈜예스퓨처 이현재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해당 프로그램은 추후 남해읍의 핵심거점 시설이 될 창생플랫폼(남해읍 화전로78번가길 25-10)에서 진행된다. 창생플랫폼은 구 여의도나이트클럽 및 장수장 모텔을 신축 및 리모델링한 재생 공간이다. 인테리어 시공이 완료되는 대로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특강 모집 기간은 8월 22일 목요일까지로 QR코드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는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남해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4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및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1577-7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진평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초기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들이 성공하는 스타트업에 대한 노하우를 학습하고, 접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