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영기·서성란 의원, 주민 민원 해결 위한 의왕시 관계자들과 논의

정치일반 / 김대일 기자 / 2022-08-02 17:28:44
  • 카카오톡 보내기
의왕시 주민 민원 관련 도로건설과와 평생교육과 업무 보고 받아
▲ 경기도의회 김영기·서성란 의원, 주민 민원 해결 위한 의왕시 관계자들과 논의(사진=경기도의회)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경기도의회 김영기 의원(국민의힘, 의왕1)과 서성란 의원(국민의힘, 의왕2)이 지난 1일 의왕상담소에서 의왕시청 도로건설과, 도시개발과, 환경과, 평생교육과와 주민 민원 해결을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기 의원(국민의힘, 의왕1)은 “현재 의왕요금소~백운호수 나가는길 주행 불편함으로 인한 이정표 및 주행유도선 설치요구, 왕곡동 거주지역 고속도로 교통소음, 의왕요금소 의왕시민 대상 통행료 감면 등의 많은 민원의견을 수렴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불편함을 하루빨리 해소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논의하고 이슈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서성란 의원(국민의힘, 의왕2)은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여 민원 내용에 필요성을 느껴 해결을 위해 앞장서겠다. 또한, 배움이 있을 때 비로소 스스로 살아있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평생교육에 대한 시민들에 관심이 더욱 필요한 것 같다.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 고 전했다.


이날 김영기·서성란 의원은 의왕IC교 일원 소음저감시설 설치 예정 진행 상황, 의왕요금소 의왕시민 무료화 검토 내용, 내손 중·고 통합운영 미래학교 추진 과정, 교육특화 프로그램 운영 개요, 혁신교육 추친 상황 등의 업무보고 및 현안 논의를 하였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