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피카소밴드 희망선물 콘서트 개최

대전/충남/세종 / 강기동 / 2021-06-01 17:05:35
  • 카카오톡 보내기
▲ 피카소밴드 콘서트 포스터

[프레스뉴스] 강기동= 공주 음악인들의 특색을 갖춘 공주피카소밴드가 오는 4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희망선물 콘서트' 를 통해 화려한 무대가 장식된다.


이 공연은 공주문화재단의 주관으로 지역공연예술단체가 정기공연 활성화를 위한 공모 선정으로 마련돼 '천원의 감동콘서트'이자, ‘지역예술단체 초청 시리즈Ⅰ'의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특히 지역공연예술단체 정기공연 활성화로 공주지역공연예술단체의 정기공연 을 통해 그동안 보여왔던 창작력 증대, 시민 공연문화 향유권 확대의 주 무대로 4개 단체가 처음 공연을 통해 선보여 기대가 크다.

참여는 지역 밴드 8명의 그룹사운드 공주피카소밴드가 "나는 보이는 것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것을 그린다"라는 화가 파블로 피카소의 뜻을 기린 음악의 장르가 차례로 소개될 방침이다.

프로그램은 ‘아침에 눈뜨면’, ‘계룡산 일출’, ‘누구 없소’, ‘공주부르스’, ‘제민천’,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라면’, ‘한 잔의 추억’ 등 다양하며 기존 곡뿐만 아니라 공주에 관한 창작곡들이 다수 시민들에게 소개된다.

출연진은 조형근(싱어), 김재웅(리드기타), 유철희(드럼), 김광섭(키보드, 색소폰), 양희진(키보드, 싱어), 이창주(베이스, 색소폰, 전자기타), 양병모(싱어, 봉고), 전홍남(베이스, 싱어, 드럼, 전자바이올린) 등 8명의 전문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다.

공연은 90분간 진행되며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