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자원봉사 통해 이웃과 더불어 희망 찾아야!

정치일반 / 김대일 기자 / 2022-01-20 15:58:51
  • 카카오톡 보내기
20일,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 참석 축하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이 20일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 

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이 20일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조혜영)가 주관했으며 이탄희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지석환·엄교섭 의원,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과 시의원, 관내 자원봉사단체 임원 및 회원 등이 함께 했다.


진용복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서도 우리 사회가 중심을 잃지 않고 꿋꿋이 버티고 일어설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진 부의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용인특례시민을 위한 자원봉사의 손길이 구석구석 미칠 수 있도록 우리가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내자”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또한 “경기도의회에서도 1,390만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이웃과 함께 사는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의 노력이 더 큰 희망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이 20일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 

에 참석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특히 진 부의장은 경기도의회 의장을 대신해서 자원봉사 활성화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전수하기도 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