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근 고성군수,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 참여 학생 격려 방문
-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5-03-24 15:11:29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지난 21일 고성군청소년센터 “온”을 방문하여「2025년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사진=고성군) |
3월 7일 개강한 ‘2025년도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은 유학 컨설턴트 1명과 원어민강사 2명으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으며, 주 2회(금요일·토요일) 학생 맞춤형 원어민 영어회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2011년 개설된 이 프로그램은 400여 명의 수료생과 30명의 미국 명문대 합격 등 꾸준한 성과를 낳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학생 참여율이 전년 대비 2배가량 증가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이상근 군수는 “고성군은 학생들이 배우고자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하여, 학생 누구나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라며 “학생들도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계발하여 고성을 넘어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고성군은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 우수 참여 학생 20명을 선발하여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현지 명문대학 및 문화·산업 시설 방문 등 강의실을 벗어나 넓은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