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청소년 대상 ‘지용 뮤지컬’ 참가자 모집

충북 / 류현주 기자 / 2025-05-14 12:07:45
  • 카카오톡 보내기
- 시인 정지용의 삶을 무대에 올릴 창작 뮤지컬, 참가 청소년 15명 선발
▲지용 뮤지컬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포스터(사진=옥천군)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옥천군이 청소년 뮤지컬 ‘지용 뮤지컬 프로젝트’에 참여할 중·고등학교 청소년 15명을 23일까지 모집한다.

지용 뮤지컬은 우리 지역 출신의 대표적인 서정시인 정지용의 삶을 바탕으로 한 창작 공연으로 단원은 관내 중·고등학생과 동일 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연극 및 뮤지컬 경험이 없어도 문학과 공연예술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23일까지 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처음으로 시작되었으며 두 차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에도 청소년들이 무대 위에서 창의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발된 단원들은 오는 27일부터 9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옥천군청소년수련관 별관 강당에서 총 30회의 연습을 할 예정이다. 공연 발표는 9월 26일 수련관별관 강당에서 청소년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군은 뮤지컬 운영을 위한 연출, 음악, 안무 등 각 분야의 현장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뮤지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끼와 재능을 무대에서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옥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길 바라며 행복교육과 청소년팀 청소년수련관(☎043-730-4985~6)으로 문의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