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3동 상록장학회, 2025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경기남부 / 류현주 기자 / 2025-11-28 11:53:58
  • 카카오톡 보내기
- 지역 인재 12명에 장학금 480만원 지급
▲안산시 본오3동 상록장학회, 2025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사진=안산시)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본오3동 상록장학회는 지난 26일 ‘2025년도 상록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상록장학회(회장 위성숙)는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상록장학회 회원과 본오3동 단체장을 비롯해 관내 학교장으로부터 추천받아 선발된 총 12명의 장학생과 가족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성숙 상록장학회장은 “오랜 기간 상록장학회가 유지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상록장학회 회원분들과 단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학 사업을 꾸준히 이어가 본오3동 교육환경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배지홍 본오3동장은 “본오3동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응원하는 오늘 행사가 매우 뜻깊다”며 “상록장학회의 장학금이 청소년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작은 밑받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록장학회는 훌륭한 인재 양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정이 넘치는 본오3동을 만들고자 관내 학생 중 성적이 우수하고 인성이 바른 학생을 학교, 장학회 회원 등의 추천을 통해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1996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9년 동안 총 944명에게 3억3천8백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