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연말맞이 기탁행렬

충북 / 류현주 기자 / 2025-12-26 11:32:25
  • 카카오톡 보내기
- ㈜새로이건축 500만 원, 장복愛 120만 원 이웃사랑후원금
- ㈜우리들기업, 옥천군에 이웃사랑 후원금·후원물품 기탁
▲㈜새로이건축 500만 원 이웃사랑 후원금 기탁(사진=옥천군)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옥천군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26일 ㈜새로이건축(대표 박병찬)이 500만 원을, 장애인복지관 직원들로 구성된 장복愛(회장 노영순)가 120만 원의 이웃사랑 후원금을 각각 전달하며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장복愛 120만 원 이웃사랑 후원금 기탁(사진=옥천군)

 

㈜새로이건축은 옥천군 군서면에 위치하는 관내업체로 박병찬 대표는 이날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그동안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같은 날 장복愛 단체 노 회장도 120만 원을 전달하며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들기업(대표 이무석)은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과 새해맞이 후원물품 떡국떡 3,000kg을 기탁했다. 전달된 후원금과 물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에 설명절 전에 지원될 예정이다.

▲㈜우리들기업, 이웃사랑 후원금·후원물품 기탁(사진=옥천군)

 

㈜우리들기업은 청주 소재 방송장비 등 유통업체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1월에도 이웃사랑 후원물품으로 떡국떡 2,000kg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무석 대표는 “지역 어르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연말을 맞아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새로이건축, 장복愛, ㈜우리들기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과 물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