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초지동,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경기남부 / 류현주 기자 / 2025-11-11 10:56:31
![]() |
| ▲안산시 초지동,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와스타디움 서측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 ‘초지동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초지동 한마음 체육대회는 안산시체육회 주최·초지동 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초지동 직능단체 회원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명랑운동회에서는 주민을 ‘비전팀’, ‘용기팀’, ‘열정팀’, ‘화합팀’ 4개 팀으로 나눠 ▲에어봉달리기 ▲신발 양궁 ▲연결협동놀이 ▲에펠탑 쌓기 ▲주민 노래자랑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지역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장이 됐다.
오승섭 초지동 체육회장은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신 초지동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하는 활기찬 마을을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황병노 초지동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초지동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체육 문화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