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란 양해각서 환영하는 아랍연맹

국제 / 채정병 특파원 / 2026-06-23 05:28:05
  • 카카오톡 보내기

 

 

[프레스뉴스] 채정병 특파원=22일(현지시간) 제165차 아랍연맹 외무장관 회의가 22개 회원국 외무장관들이 참가한 가운데 요르단 암만에서 열리고 있다.  회의에서 장관들은 이번 미국과 이란간 양해각서(MOU)를 환영하며 이를 충실히 이행함으로 지역평화와 안정을 이루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채정병 특파원)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