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우리밀 소비 활성화’ 수강생 15명 모집

경남 / 박영철 기자 / 2026-06-23 05:07:36
  • 카카오톡 보내기
▲ 함양군청 전경
[프레스뉴스] 박영철 기자= 함양군은‘우리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슬로푸드 제과제빵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우리밀의 가치에 관심이 있고 이를 활용한 제과제빵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함양군민으로, 총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6월 22일부터 7월 1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육 과정은 앉은키밀과 가루미박력을 활용한 저당 쿠키를 비롯해 백강밀 탕종 식빵, 마들렌, 파운드케이크 등 우리밀을 활용한 다양한 제과·제빵 기술을 배우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수강생들은 실습 위주의 교육을 통해 우리밀 활용 역량을 높이고 소비 촉진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은 7월 7일부터 7월 29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총 8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체계적인 실습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