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암만서 열린 아랍연맹 외무장관회의

국제 / 채정병 특파원 / 2026-06-23 04:49:52
  • 카카오톡 보내기

 

[프레스뉴스] 채정병 특파원=22일(현지시간) 제165차 아랍연맹 외무장관 회의가 요르단 암만에서 열린 가운데 아랍연맹 사무총장과 22개 회원국 외무장관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회의에서 장관들은 이번 미국과 이란간 양해각서(MOU)를 환영하며 이를 충실히 이행함으로 지역평화와 안정을 이루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채정병 특파원)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