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에코힐링센터, 개관 준비 마치고 프로그램 회원 모집

전국 / 이슈타임 / 2020-05-19 09:38:24
  • 카카오톡 보내기
5월 25부터 29일까지, 9시~오후 6시 양서에코힐링센터 방문 접수


양서에코힐링센터, 개관 준비 마치고 프로그램 회원 모집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에서 위탁 운영하는 양서에코힐링센터가 개관을 앞두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프로그램 종류는 수영, 헬스, GX 프로그램 등으로 47개 강습반 신규 회원 총 1,395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신청자가 마스크 착용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양서에코힐링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해야 한다.

강습 등록은 선착순으로 관내 지역주민을 우선 모집하며 미성년 자녀에 한해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면 대리등록이 가능하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등으로 이용료의 50%를 감면한다.

양서에코힐링센터 2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25m의 6레인으로 메인풀과 유아풀이 구비되어 있으며 수영 강습은 기초중급과 상급연수 2개 반으로 운영되며 각 반별 20명을 기준으로 총 640명을 모집한다.

3층 헬스장에는 16가지의 최신식 헬스 기구가 마련돼 있으며 자유헬스 회원 500명을 모집한다.

이외에도 K-POP 댄스, 에어로빅, 필라테스, 요가, 스포츠재활 등 다채로운 GX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주민들의 생활체육 욕구에 부응할 전망이다.

양서에코힐링센터는 코로나19 추이를 살펴 6월 중순에서 7월 초에 개관할 방침으로 자세한 프로그램 및 수강 비용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내데스크로 연락하면 된다.

양평공사 박윤희 사장은 “양서에코힐링센터 개관이 양평군민의 건전한 여가생활 확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효율적 운영과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군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