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괴산군의회 폐원식, 군민과 함께한 4년의 의정 마무리
- 국회 / 프레스뉴스 / 2026-06-26 18:50:03
![]() |
| ▲ 제9대 괴산군의회 폐원식 |
괴산군의회는 6월 26일 대회의실에서 제9대 괴산군의회 폐원식을 갖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폐원식에는 의원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공무원과 의회사무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직기념패 전달, 폐원사, 송별사, 의정활동 회고 동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2022년 7월 출범한 제9대 괴산군의회는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담아내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4년의 기간동안 42회, 381일간의 정례회와 임시회를 운영하며, 각종 조례안, 예산안 등 712건의 주요 안건을 심의·의결하는 등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김낙영 의장은 폐원사를 통해 "제9대 괴산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동료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 그리고 집행부의 협조 덕분에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리의 이 작은 노력으로 더 큰 괴산, 행복한 괴산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기를 소망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제10대 괴산군의회는 오는 7월 2일 개원식을 갖고 새로운 의정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