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시민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 사회 / 프레스뉴스 / 2026-06-26 16:30:08
민선 8기 제33대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임
의정부시는 6월 26일 시청 태조홀에서 시민과 공직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제33대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식은 지난 4년간 의정부의 변화와 발전을 시민과 함께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김동근 시장은 2022년 7월 취임 이후 ‘시민과 함께, 시민을 위해’라는 시정철학 아래 현장 중심 행정과 시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시정을 이끌어 왔다. 특히 지방자치단체의 모범사례로 평가받은 ‘현장시장실’ 운영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생활 속 불편을 해결하는 현장 행정을 실천해 왔다.
이와 함께 기업 유치와 미래산업 기반 조성, 교통 인프라 확충, 문화·생태도시 조성, 구도심 활성화 등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의정부의 미래 성장 기반을 다져왔다.
이임식에서는 시민대표와 공직자 대표의 감사 인사, 민선 8기 주요성과 영상 상영, 기념패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오랜 시간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한 시민과 공직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온 소중한 여정이었다”며 “현장에서 만난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의정부를 변화시키는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의정부의 변화는 아직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시민의 힘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며 “시민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응원을 평생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 |
| ▲ 의정부시는 6월 26일 시청 태조홀에서 민선 8기 제33대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
의정부시는 6월 26일 시청 태조홀에서 시민과 공직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제33대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식은 지난 4년간 의정부의 변화와 발전을 시민과 함께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김동근 시장은 2022년 7월 취임 이후 ‘시민과 함께, 시민을 위해’라는 시정철학 아래 현장 중심 행정과 시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시정을 이끌어 왔다. 특히 지방자치단체의 모범사례로 평가받은 ‘현장시장실’ 운영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생활 속 불편을 해결하는 현장 행정을 실천해 왔다.
이와 함께 기업 유치와 미래산업 기반 조성, 교통 인프라 확충, 문화·생태도시 조성, 구도심 활성화 등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의정부의 미래 성장 기반을 다져왔다.
이임식에서는 시민대표와 공직자 대표의 감사 인사, 민선 8기 주요성과 영상 상영, 기념패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오랜 시간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한 시민과 공직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온 소중한 여정이었다”며 “현장에서 만난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의정부를 변화시키는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의정부의 변화는 아직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시민의 힘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며 “시민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응원을 평생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