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X 방탄소년단, 여의도 포토존 오픈
- 금융 / 김혜리 / 2018-08-29 15:54:23
| ▲ 허인 KB국민은행장이 'KB★Stargram'에서 ‘스타인증샷’ 기능을 이용해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
KB국민은행은 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나눌 수 있는 `KB★Stargram`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KB★Stargram`은 KB국민은행 광고모델과 함께 직접 사진을 찍는 듯한 가상체험을 제공하는 사진 부스다. KB국민은행 서울 여의도 전산센터 서관 1층에 있는 포토존은 KB모델별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의 첫 주인공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그룹 방탄소년단이다. `KB★Stargram`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배경화면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타인증샷` 기능을 제공하며, `MY셀카` 기능을 통해 인생샷과 함께 나만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도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2일 대학생 홍보대사인 `KB캠퍼스스타 13기` 10명을 초대해 `KB★Stargram` 사전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Stargram`은 고객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체험하는 FUN 공간으로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고객이 좋아하는 스타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간직하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지난 6월 방탄소년단과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출시해 올해 말까지 발급하고 있다.
`KB X BTS적금`은 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KB스타뱅킹에서 가입되며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은행 또는 카드 영업점, 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