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one' 활동 마무리…'강렬한 눈도장'
- 연예 / 이찬혁 / 2018-10-29 09:49:52
![]() |
| ▲ 공원소녀(GWSN).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
(이슈타임)이찬혁 기자=공원소녀(GWSN)가 8주간의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공원소녀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데뷔곡 '퍼즐문(Puzzle Moon)'의 공식 활동을 모두 마쳤다.
'인기가요' 마지막 방송을 마친 공원소녀는 "첫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 활동이 끝났다. 마지막 무대까지 함께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더 멋진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데뷔 활동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5일,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을 발매하며 데뷔한 공원소녀는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아온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공원소녀는 데뷔 3일 차에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데뷔 첫 주 만에 음반 초동을 완판 시켰고, 국내 대표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의 9월 월간 종합 앨범 판매 순위에서 올해 가요계 첫선을 보인 걸그룹 중 유일하게 TOP2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첫 활동부터 각종 의미 있는 성과를 보였다.
한편, 데뷔 앨범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공원소녀는 내달 3일 대구와 부산에서, 4일 서울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10일에는 미국 달라스에서 열리는 한인 축제 ‘2018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의 공식 초청을 받아 해외 일정도 펼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