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봉화군수기 게이트볼대회 성황리 개최

문화 / 프레스뉴스 / 2026-06-26 09:20:20
  • 카카오톡 보내기
관내 140여 명 참가, 법전면 법전팀 우승
▲ 제10회 봉화군수기 게이트볼대회 성황리 개최

봉화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봉화군게이트볼협회(회장 채영화)가 주관하는 제10회 봉화군수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24일 춘양게이트볼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관내 12개 팀, 14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팀워크와 실력을 겨루며 지역 게이트볼 동호인 간의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경기 결과, 법전면 법전팀이 우승, 물야면 옥석팀이 준우승, 법전면 태극팀이 3위를 차지했다. 봉성면 행복1팀은 4위를 차지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이트볼은 동호인 간 친선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최고의 생활체육 종목이다.”라면서 “앞으로도 군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체육시설 인프라를 구축하고 다양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화 체육회장은 “오늘 대회에도 많은 동호인분들이 참가하여 봉화군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라며, “게이트볼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