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갑 국민의당 박주원 후보, 출정식 개최

정치일반 / 박혜성 / 2016-03-31 15:20:14
  • 카카오톡 보내기
새누리당 박선희 후보 캠프 관계자들, 박주원 후보 지지 선언
안산 상록갑 박주원 후보가 출정식을 갖는다. 사진은 새누리당 박선희 후보 캠프 관계자들이 박주원 후보의 지지를 선언하는 모습.[사진=박주원 후보 페이스북]

(이슈타임)이갑수 기자=안산 상록갑구 국민의당 박주원 후보가 출정식을 가진다.

박 후보는 31일 오후 4시30분 안산시 본오2동 미즈피아 사거리 등에서 안철수 공동대표와 함께 출정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그는 본오 뜰에 농생명과학 신도시를 조성하여 미래의 먹거리, 볼거리, 일거리를 창출하여 신 안산 새 경제시대를 열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앞서 지난 29일에는 이 지역구의 새누리당 예비후보였던 박선희 후보 캡프 측 관계자와 지지자들이 당내 경선 내용에 불복, 국민의당 소속인 박주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새누리당 경기 안산상록갑 지역은 2차 경선에서는 이화수.박선희 예비후보간 양자대결로 실시됐는데, 이 과정에서 이화수 예비후보측 선거관계자가 공개할 수 없도록 규정된 중앙당 1차 경선득표율을 공개하면서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이화수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독려하는 글을 SNS에 올려 문제가 돼왔다.

박선희 캠프 관계자들은 경선과정에서 이화수 예비후보 측에서 조직적으로 경선여론조사를 조작 유포함으로써 불공정 경선이 이뤄졌고 현재 경찰에서 허위사실 유포로 수사중인 상황에서 믿음이 깨져 더 이상 이화수 후보를 지지할 수 없었다 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지난 민선4기 안산시장을 역임한 박주원 후보야 말로 당시 시장직을 훌륭하게 수행해내는 것을 보고 국회의원으로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보고 미래에 투자하게 됐다 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박주원 후보는 어렵고 힘든 결정을 해준 관계자들에게 무한한 신뢰와 고마움을 표한다 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결과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 공정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