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남해마늘연구소, 제6대 연구소장 공개모집
-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5-11-14 20:41:25
![]() |
| ▲(재)남해마늘연구소가 마늘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연구소의 지속 성장 비전을 제시할 제6대 연구소장을 공개모집한다. (사진=남해군) |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재)남해마늘연구소가 마늘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연구소의 지속 성장 비전을 제시할 제6대 연구소장을 공개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마늘 및 식품·생물 분야 박사학위 취득자로 산업체·연구기관의 부장(팀장)급 이상 또는 책임급 연구원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 △마늘 및 식품·생물 분야 박사학위 취득자로 대학 전임교원으로서 5년 이상 연구 실적이 있는 자 △상시근로자 100인 이상 기업 등에서 기획・경영・마케팅 분야의 임원급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 소유자 또는 동등 이상의 경험 보유자 △농업 및 식품산업분야의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에서 임원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의 4급 이상 직위에 근무한 경력자 △임원추천위원회가 이와 동등한 자격·경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사람 중 하나의 조건에 해당하면 된다.
연구소장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3년간 연구소 주요 경영·조직 관리와 함께 산업 연구를 총괄한다.
연구소 관계자는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로 미래 비전을 제시할 적임자를 선발하겠다”고 밝혔다.
원서 접수는 11월 17일부터 28일까지이며, 방문·우편·이메일 등으로 지원할 수 있다. 심사는 서류와 면접으로 이뤄지며, 임원추천위원회가 2배수로 후보자를 추천한 뒤 이사회 의결로 최종 선임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해마늘연구소 홈페이지 또는 경영지원실에 문의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