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근 고성군수, 26일 이임식 개최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6-06-25 18:59:25
  • 카카오톡 보내기
군청 중회의실서 4년 임기 마무리…군민·공직자에 감사
▲고성군은 민선 8기 이상근 고성군수의 이임식을 6월 26일 오후 5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사진=고성군)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고성군은 민선 8기 이상근 고성군수의 이임식을 6월 26일 오후 5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임식은 지난 4년간 군정을 이끈 이상근 군수의 노고를 기리고 군민과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간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영상 시청, 재직기념패 및 앨범북 증정, 이임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이후에는 부군수와 간부 공무원이 참여하는 환송식이 이어진다.

이상근 군수는 재임 기간 KTX 고성역세권 투자선도지구 선정과 송학동고분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 파크골프장 개장, 방문스포츠팀 유치 도내 1위 유지, 유스호스텔 및 책둠벙도서관 개관 등 주요 사업을 추진했다.

이상근 군수는 이임사를 통해 군민과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고성군 발전을 응원하겠다는 뜻을 밝힐 예정이다.

고성군은 이번 이임식을 통해 민선 8기 군정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